|299|2 바이럴영상제작?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.

ggmobile.kr

Qna
    CJ헬스케어, 컨디션CEO ‘숙취해소 CEO’ CF 온 에어
  •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‘컨디션 쎄오!’, ‘컨디션으로 확 깨세오!’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고 설명했다....
  • 커넥츠 소리드림, 바이럴 영상 조회수 100만건 돌파
  • 소리드림이 제작한 바이럴 영상은 한국인의 영어 실력에 대한 아쉬움을 갖고 있는 외국인들이 소리드림을 통해 변화된 학생들의 모습을 평가하는 모습을 담았다. 소리드림 바이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“미드와 노래로...
  • ‘확’ 깬다! 숙취해소 전문 CEO 들어본 적 있나요?
  • 이에 힘입어 CJ헬스케어는 김건모가 ‘컨디션 쎄오!’, ‘컨디션으로 확 깨세오!’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으로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. CJ헬스케어 한주헌...
  • 동국제약 오라메디, '떡볶이편', '커플편' 바이럴영상 공개
  • 동국제약이 오랜 기간 구내염 치료제로 사랑받은 '오라메디'의 바이럴영상을 공개했다.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'떡볶이편', '커플편' 2편으로 제작됐다. 영상은 오라메디 브랜드...
  • CJ헬스케어, 김건모 모델로 한 '컨디션CEO' CF 공개
  •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‘컨디션 쎄오!’, ‘컨디션으로 확 깨세오!’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에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. 한주헌...
블로그
    ABL생명, 가족사랑 캠페인 영상 인기
  •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. 앞으로도 가족, 친구, 연인 간에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"고 말했다.
  • “홈쇼핑이야 예능이야?” 미디어 커머스 전성시대
  • 동영상 시청을 즐기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소비자를 확대하기 위해 홈쇼핑 업계가 ‘미디어... 크리에이터들은 상품 콘텐츠를 제작하고, 본인의 SNS를 활용해 쇼룸 바이럴 마케팅을 펼친다. CJ오쇼핑의 T커머스...
  • 동국 오라메디,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
  • ‘오라메디’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.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‘떡볶이편’, ‘커플편’ 2편으로 제작됐으며,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(http://oramedy.co.kr)와 유튜브(youtube)를...
  • ABL생명, 가족사랑 SNS 영상 2주만에 조회수 3만건 돌파
  • 높은 것 같다”라며 “앞으로도 가족, 친구, 연인간에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”라고 말했다. 최정아 newswoman@asiatoday.co.kr
  • `패딩의 변신`…길고양이 겨울집 만들다
  • 겨울집을 제작 ·보급하는 후드하우스 캠페인을 기획했다. 캠페인 아이디어를 낸 김선택 제일기획 프로는... 배우 임수정씨는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했다.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씨는 캠페인...
뉴스 브리핑